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1 읽기 (중국어판)

저자 :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 편

판형 : 215*275mm 면수 : 72 쪽

발행년월일 : 2021-05-20

ISBN : 979-11-90205-79-5

[고려대학교 한국어] 

가격 : 12,000

정확하게 배우고 유창하게 쓸 수 있는
말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 중심의 기능 교재!

《고려대 한국어》 시리즈는 <고려대 한국어>와 <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> 두 종으로 개발되었다. <고려대 한국어>는 언어 기술과 언어 항목이 통합된 교재이고, <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>는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의 기능 교재이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》는 한국어 핵심 표현을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으로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한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》는 한국인의 언어생활과 언어 사용 환경 변화가 반영되어 있어 한국어를 생동감 있게 배울 수 있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1》을 배우고 나면 일상생활에서의 간단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. 인사, 일상생활, 물건 사기, 하루 일과, 음식 주문, 휴일 계획, 날씨 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. 일상생활을 표현하는 기본 어휘와 한국어의 기본 문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.

이 책의 구성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1》은 기능별로 구분하여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등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1 _ 읽기》는 10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. 한 단원은 내용에 따라 1~4시간이 소요되며, 단원 구성은 아래와 같다.
– 도입 : 학습 목표, 생각해 봐요
– 읽어요 1 : 어휘나 표현에 집중한 부분 읽기
– 읽어요 2~3 : 주제, 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읽기
– 자기평가
– 더 읽어요 : 표현, 기능 등이 확장된 읽기​

1과 인사
2과 일상생활 Ⅰ
3과 일상생활 Ⅱ
4과 장소
5과 물건 사기
6과 하루 일과
7과 한국 생활
8과 음식
9과 휴일
10과 날씨와 계절

부록 정답
어휘 찾아보기(단원별)
어휘 찾아보기(가나다순)​

저자 :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 편

《집필 책임자》 ◈김정숙 Kim, Chungsook •문학 박사,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 교수 주요 논문 <한국어 교육 과정과 교과서 연구>, <과제 수행을 중심으로 한 한국어 교육 방법론>, <통합 교육을 위한 한국어 교수요목 설계 방안 연구> 외 다수 주요 저서 《한국어 1~6》(공저),《한국어회화 1~6》(공저),《재미있는 한국어 1~5》(공저),《세종 한국어 1~8》(공저),《고려대 한국어 1~2》(공저), 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1~2》(공저) 외 다수 《책임 집필자》 ◈김지영 Kim, Jiyoung •문학 박사, 고려대학교 글로벌학부 한국학전공 조교수 주요 논문 <과제 중심 접근법에 기반한 한국어 교육 과정 개발 방안 연구&... more

댓글을 달 수 없는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