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2 쓰기 (중국어판)

저자 :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

판형 : 215*275mm 면수 : 80 쪽

발행년월일 : 2021-06-10

ISBN : 979-11-90205-84-9

[고려대학교 한국어] 

가격 : 12,000

정확하게 배우고 유창하게 쓸 수 있는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 중심의 기능 교재!

《고려대 한국어》 시리즈는 <고려대 한국어>와 <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> 두 종으로 개발되었다.<고려대 한국어>는 언어 기술과 언어 항목이 통합된 교재이고, <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>는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의 기능 교재이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》는 한국어 핵심 표현을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활동으로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한국어를 쉽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》는 한국인의 언어생활과 언어 사용 환경 변화가 반영되어 있어 한국어를 생동감 있게 배울 수 있다.
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2》를 배우고 나면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주제인 자기소개, 건강, 여가 활동, 가족, 여행 등에 대해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. 길 묻기, 옷 사기, 축하와 위로하기 등의 기본적인 의사소통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. 한국어의 높임말과 반말의 쓰임을 알고 구별하여 말할 수 있다.

이 책의 구성
• 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2》는 기능별로 구분하여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등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.
• 《고려대 재미있는 한국어 2 _쓰기》는 13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. 한 단원은 내용에 따라 1~4시간이 소요되며, 단원 구성은 아래와 같다.
– 도입 : 학습 목표
– 써요 1 : 어휘나 표현에 집중한 문장 단위 쓰기
– 써요 2 : 주제, 기능에 맞는 담화 차원의 쓰기
– 자기평가

책을 내며
이 책의 특징

1 자기소개
2 위치
3 여가 생활
4 건강
5 좋아하는 것
6 가족
7 여행
8 옷 사기
9 축하와 위로
10 안부
11 담화 완성하기 ①
12 담화 완성하기 ②
13 이야기 만들기

정답
어휘 찾아보기 (단원별)
어휘 찾아보기 (가나다순)

저자 :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

집필진:김정숙,송금숙,김지영,홍명옥,황주희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센터는 세계 속에서 더욱 높아지는 한국의 위상에 발맞추어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려는 취지 아래 1986년 3월 1일 설립된 한국어 ㆍ 한국문화 전문 교육 기관입니다. 김정숙 (집필 책임자) 문학 박사,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국어국문학과 교수 (전)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센터 교육부장 주요 논문<한국어 교육 과정과 교과서 연구>, <과제 수행을 중심으로 한 한국어 교육 방법론>, <통합 교육을 위한 한국어 교수요목 설계 방안 연구> 외 다수 주요 저서 《한국어 1~6》(공저), 《한국어회화 1~6》(공저), 《재미있는 한국어 1~5》(공저), 《세종 한국어 1~8》... more

댓글을 달 수 없는 글입니다.